■ 기타/기타

냉동도시락 정인혜 다이어트도시락 후기!

도공 2019. 9. 15. 17:55
728x90

냉동도시락
정인혜 다이어트 도시락 후기
(추천하지는 않음)


월요일에 포켓샐러드가 출고되어 화요일부터 먹을 수 있어서, 월요일엔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는다.


정인혜 다이어트 도시락 6종 12팩을 주문해서 먹은 첫 날, 가장 맛있어 보이는 시래기보리밥 & 쭈꾸미 볶음을 먹었다.


종이만 떼어내고 전자렌지에 그대로 4분을 돌렸다. ​


남아 있던 포켓 샐러드 하나와 토마토, 고구마를 같이 먹었다.
내가 다 먹은건 아니고, 메이트와 함께 :)

정인혜 다이어트 도시락
시래기 보리밥 쭈꾸미 볶음

다이어트 도시락답게 양은 아주 적었다. 1분 챌린지하면 1분만에 먹을 수 있는 양! 하지만 다이어트 도시락이라기엔 양만 적고, ​맵고 짜고 자극적인 맛이라서 추천하지는 않는다.
가운데 무 조림은 버리고 싶게 생겼는데 예상외로 맛있었다. 아무튼 다 맛은 있다.



그 다음주에 두번째로 먹은 곤드레 나물밥과 두부 소시지다. 김치 볶음이 아주 맛있었던 기억이 난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