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갈때 다이슨 에어랩 안되는 나라?
요즘 해외여행 갈 때도 다이슨 에어랩은 필수품이 된 것 같다.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장점
1. 다이슨 에어랩은 높은 속도의 공기 흐름으로 헤어를 빠르게 건조시켜준다. 이로 인해 헤어 건조 시간이 줄어들고, 헤어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2. 다이슨 에어랩은 내부 온도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적절한 온도로 유지해준다.
3. 다이슨 에어랩은 헤어 드라이어, 고데기, 컬링 아이론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도록 다기능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헤어 스타일링을 쉽게 할 수 있다.
4. 다이슨 에어랩은 사용이 간단하고 편리하다. 헤어를 감싸고 릴리즈 버튼을 누른다. 배럴을 바꿔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5. 다이슨 에어랩은 헤어 건강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제작되어, 헤어 손상을 최소화하고, 건강한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그런데 해외여행 가서 다이슨 에어랩 작동이 안 되는 나라가 있다고?
일단 해외여행 가져가면 다이슨 에어랩 고장 난다는 글도 있는데, 고장나는 건 아니고 변압이 달라서 작동이 안 되는 것이다.
다이슨 에어랩은 220V 전기 국가에서 사용 가능하며, 사실 에어랩이 호환되지 않는 나라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 국가에서는 전압이 110V 또는 120V인데, 이러한 국가에서는 220V 장비를 사용할 수 없다.
예를 들면, 미국, 캐나다, 일본 등이 110V 또는 120V 전기 국가이다. 따라서, 다이슨 에어랩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220V에서 110V 또는 120V로 줄여주는 장치인 > (전용 추천상품 바로가기) 다이슨 에어랩 변압기가 필요하다.
해외여행 가는 나라의 전압을 먼저 확인하고, 그에 맞는 변압기를 꼭 챙겨가시길 :)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 제공이 발생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