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차이팟 다른 점 비교 리뷰!

728x90

에어팟 차이팟 차이점 비교 리뷰!
에어팟 2세대 사용기 어언 한 달이 가까워지고 있다. ​​에어팟 끼고 음악을 듣거나 전화 통화를 하면서, 다른 일을 할 때에 두 손발이 자유로워졌다는 것은 엄청난 삶의 능률 향상이다. 또한 일할 때도 한쪽만 끼고 머리카락으로 가리고 일을 하니, 나만의 공간에 혼자 들어가있는 기분이다. 대중교통으로 이동할 때에도 정말 편하다. ​​삶의 질 대폭 수직 향상에 기여해준 to my love 다시 한번 고마움을 표합니다! >\\\<

에어팟 사용자들이 급격하게 늘어나고, 너무 많이 늘어나고, 에어팟과 똑같이 생긴 무선 이어폰들이 마구마구 생겨나니 문득 궁금해진 점이다. ​
에어팟 vs 차이팟 무엇이 같고 무엇이 다를까


애플 에어팟 삼성 버즈
대기업 브랜드 이어폰 좋은 건 누구나 안다. 하지만 선뜻 구매하기는 부담스러운 가격, 이제 합리적인 소비가 필요할 때라고 한다. 에어팟 실사용자 중에 몇이나 이 말에 동의할 수 있을까?

몰랐는데 ​차이팟도 정품이 있다. 에어팟을 모방한 차이팟이 있는가 하면, 차이팟을 겨냥한 리얼팟, 레알팟, 버즈팟, 에어블팟 등등 팟에다가 가져다 붙이기만 하면 다 있다.

차이팟 정품이 5만원 대, 저렴하게 사면 3만원 대에 살 수 일다. 1만원 대 차이팟(?)들이 넘쳐나는데 차이팟 정품 찾기도 힘든 세상이다.


기능 면에서 에어팟과 모든 점이 동일한 차이팟. 에어팟처럼 자동 페어링, 아이폰과의 빠른 호환을 보여준다. 에어팟은 아이폰 사용자만 충전 화면을 볼 수 있지만, 차이팟은 안드로이드 사용자도 충전 화면을 볼 수 있다는 차이점이 있다.

에어팟 1세대, 에어팟 2세대의 유선충전/무선충전 모델이 있듯이 차이팟 모델도 여러 종류가 있으며 각각 에어팟 1,2세대 등을 따라가고 있다.



에어팟 2세대에 장착된 블루투스 5.0 칩셋이 차이팟에도 장착되었다.



에어팟과 차이팟 이어폰 기기에 터치 센서가 있다. 에어팟은 두번터치 기능만 있지만, 차이팟은 1번 터치, 짧게 1번 터치, 2번 터치 등의 기능이 있다. ​



차이팟 제품 구성 역시 에어팟 구성품과 동일하다. 충전 또한 아이폰 8핀 케이블을 사용한다.


충전 케이스 뒷면에 페어링 초기화 버튼이 있다.

에어팟 차이팟 차이점
1. 에어팟과 차이팟 외관에서 유일하게 다른 점은 충전 구멍이다. 에어팟 충전 구멍이 좀더 콤팩트하게 만들어졌다. 차이팟 충전 구멍은 테두리가 더 넓게 나왔다. 그리고 이어폰 기기 윗면에 스피커망이 조금 다른데, 그 부분은 차이팟 또는 유사품 모델마다 다르다.


2. 직접 들어보지는 못했지만 음질의 차이가 있다고 한다. 끝.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