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기타 / / 2019. 8. 30. 17:22

포켓샐러드 후기 2주째 훈제오리/크래미

728x90

포켓샐러드 후기 2주째
훈제오리/크래미


3주째 다이어트 식단 포스팅은 청양고추 닭가슴살볼, 파스타 샐러드를 올릴 것이다. 왜냐하면 방금 주문했기 때문이다! :)
2주째 식단에는 할인 열심히 받아서 저렴하게 주문했는데, 오늘 3주째 식단 주문할 때는 쿠폰이 없어서 제값에서 조금 깎아서 샀다. 괜찮!

포켓샐러드 후기: 훈제오리 샐러드
개인적으로 닭가슴살, 치즈, 크래미, 훈제오리 중 훈제오리 샐러드가 가장 맛있었다.


훈제오리 샐러드 드레싱은 피넛소이 드레싱이다. 닭가슴살 샐러드 드레싱은 갈릭소이 드레싱이었는데, 다른 드레싱보다 소이 드레싱이 깔끔하고 맛있는 것 같다.

훈제오리 팩 안에는 할라피뇨가 달랑 두개 들어 있었다. 미미하다. ㅠㅠ


기본 샐러드 양상추만 꺼낸 모습! 모든 샐러드에 동일하게 큐브 고구마, 메추리알 두개가 들어 있다. 메추리알 덕분에 조금 포만감이 생기는 것 같기도..


오리 훈제라니! 아직까지 샐러드 중 가장 고가의 샐러드인 만큼 맛있었다ㅋㅋㅋㅋ ><

포켓샐러드 후기: 크래미 샐러드
반면에 느끼해서 먹기 힘들었던 샐러드.. 크래미 자체도 느끼한 편인데 레몬크림 드레싱도 느끼하다! 앞으로 크래미는 pass-


기본 양상추 샐러드와 크래미, 레몬크림 드레싱, 추가 토핑으로 치즈 가루와 베이컨이 들어 있다. 치즈 가루와 베이컨은 너무 미미해서 맛이 느껴지지 않는다.

​​




하지만 크래미 샐러드 추가 토핑으로 들어 있는 치즈 가루와 베이컨, 레몬크림 드레싱 색상이 예뻐서 보기에는 가장 좋아 보였다.

먹기 좋은 떡이 다 맛있는 떡은 아니야~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