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샐러드 후기 2주째
훈제오리/크래미
3주째 다이어트 식단 포스팅은 청양고추 닭가슴살볼, 파스타 샐러드를 올릴 것이다. 왜냐하면 방금 주문했기 때문이다! :)
2주째 식단에는 할인 열심히 받아서 저렴하게 주문했는데, 오늘 3주째 식단 주문할 때는 쿠폰이 없어서 제값에서 조금 깎아서 샀다. 괜찮!
포켓샐러드 후기: 훈제오리 샐러드
개인적으로 닭가슴살, 치즈, 크래미, 훈제오리 중 훈제오리 샐러드가 가장 맛있었다.
훈제오리 샐러드 드레싱은 피넛소이 드레싱이다. 닭가슴살 샐러드 드레싱은 갈릭소이 드레싱이었는데, 다른 드레싱보다 소이 드레싱이 깔끔하고 맛있는 것 같다.
훈제오리 팩 안에는 할라피뇨가 달랑 두개 들어 있었다. 미미하다. ㅠㅠ
기본 샐러드 양상추만 꺼낸 모습! 모든 샐러드에 동일하게 큐브 고구마, 메추리알 두개가 들어 있다. 메추리알 덕분에 조금 포만감이 생기는 것 같기도..
오리 훈제라니! 아직까지 샐러드 중 가장 고가의 샐러드인 만큼 맛있었다ㅋㅋㅋㅋ ><
포켓샐러드 후기: 크래미 샐러드
반면에 느끼해서 먹기 힘들었던 샐러드.. 크래미 자체도 느끼한 편인데 레몬크림 드레싱도 느끼하다! 앞으로 크래미는 pass-
기본 양상추 샐러드와 크래미, 레몬크림 드레싱, 추가 토핑으로 치즈 가루와 베이컨이 들어 있다. 치즈 가루와 베이컨은 너무 미미해서 맛이 느껴지지 않는다.
하지만 크래미 샐러드 추가 토핑으로 들어 있는 치즈 가루와 베이컨, 레몬크림 드레싱 색상이 예뻐서 보기에는 가장 좋아 보였다.
먹기 좋은 떡이 다 맛있는 떡은 아니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