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기타 / / 2020. 2. 7. 16:04

다이소 x disney stitch 행복한 스티치 덕후

728x90

붕 뜬 시간에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다이소 구경하기,,

내가 좋아하는 스티치가 한 가득!!!!
디즈니 캐릭터 중에서는 스티치가 인기 없는데 ㅠ h&m 가니까 아예 스티치 컬렉션으로 모자, 가방, 옷, 신발까지 좌르륵 나왔더라.

다이소에서 스티치 구경은 행복했다.

필통
수첩과 샤프

여기 샤프가 너무너무 갖고 싶었는데.. 수첩이 너무너무 쓸모 없어서 결국 못 샀다. ㅠㅠ 한 오백번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수첩이 짐짝이 될 것 같아서, 스몰라이프를 위해 사지 않았다.

스티치 볼펜
스티치 파우치 지갑 필통 등

스티치 저금통

스티치 스탬프 등등 진짜 많았다~~

그리고 h&m 스티치 컬렉션.
잘못 본 줄 알았다ㅋㅋㅋㅋ 지금 안에 보라색 티셔츠도 스티치 티셔츠다.

갑자기 스티치 인기 떡상! 흐뭇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