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접 텍대 모음, 아이폰 키보드 텍스트 대치

728x90

𝙎𝙄𝘽𝘼𝙇
𝙅𝙊𝙉𝙉𝘼
𝙈𝙄𝘾𝙃𝙄𝙉
🌈존💖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


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


귀여워... 너무 귀여워......🥺 무지 귀여워😭 엉엉.... 끄으읍 끄흡...😢 어떡해... 짱 귀여워... 미쳤나 봐...🥺 엄청 귀여워......... 대박 귀여워...😭 귀여워... 너무 귀여워......🥺 무지 귀여워😭 엉엉.... 끄으읍 끄흡...😢 어떡해... 짱 귀여워... 미쳤나 봐...🥺 엄청 귀여워......... 대박 귀여워...😭 귀여워... 너무 귀여워......🥺 무지 귀여워😭 엉엉.... 끄으읍 끄흡...😢 어떡해... 짱 귀여워... 미쳤나 봐...🥺 엄청 귀여워......... 대박 귀여워...😭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애애애애애앵‼️‼️‼️‼️‼️‼️🚨🚨🚨🚨🚨🚨📢📢📢📢📢📢📢긴급상황‼️‼️‼️긴급상황‼️‼️‼️‼️‼️📢📢📢📢📢📢📢🔊🔊🔊🔊🔊🔊공지위반 ‼️‼️🔊🔊🔊🔊🔊🔊🔊🔊🔊🔥🔥🔥🔥🔥🔥🔥이멀젼씨‼️‼️‼️이멀젼씨‼️‼️🔥🔥🔥🔥🔥🔥🔥🛎🛎🛎🛎🛎🛎🛎모두주목해주세요땡땡땡땡땡🛎🛎🛎🛎🛎🎤🎤🎤🎤아아-마이크테스트-!마이크테스트-!🎤🎤🎤🎤🎙🎙🎙🎙🎙마이크테스트— 들린다면 응답하라—-🎙🎙🎙🎙🎙📣📣📣📣📣📣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오잉



🐌...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정말...🐌죄송.......합니..🐌.....다....🐌...지나......가겠..🐌...읍니다...🐌....면목...🐌..........없읍이다...🐌......뚜뚜.....🐌..............🐌......빵빵......🐌......잠시..🐌......만요.........🐌... ...🐌...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정말...🐌죄송.......합니..🐌.....다....🐌...지나......가겠..🐌...읍니다...🐌.... ...🐌...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정말...🐌죄송.......합니..🐌.....다....🐌...지나......가겠..🐌..🐌...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정말...🐌죄송.......합니..🐌.....다....🐌...지나......가겠..🐌...읍니다...🐌....면목...🐌..........없읍이다...🐌......뚜뚜.....🐌..............🐌......빵빵......🐌



풉.... 푸핰ㅋㅋㅋㅋ 푸하하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 푸푸푸푸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하하하하핰!!!!!푸훕.... 푸헤헼...ㅋㅋ 푸웁!... 풉풉풉... 푸하하하핰... 푸하핰....푸핰푸핰푸하하핰!!! 캬캬캬캬캬컄ㅋ!!!!! 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풉.... 푸핰ㅋㅋㅋㅋ 푸하하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 푸푸푸푸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하하하하핰!!!!!푸훕.... 푸헤헼...ㅋㅋ 푸웁!... 풉풉풉... 푸하하하핰... 푸하핰....푸핰푸핰푸하하핰!!! 캬캬캬캬캬컄ㅋ!!!!!


┈▁┈┈┈┈┈┈▁▁▁▁┈┈▁
╱╱▏┈┈┈┈╱┈┈┈╱▏╱╱▏
▇┈▏▁▁▁┈▇▇▇▇╱┈▇╱╱▏
▇╱┈┈┈╱▏▇╱┈┈╱▏▇▇╱
▇▇▇▇▇╱┈▇▇▇▇╱┈▇╱
┈▁▇╱▁▁┈┈┈▇╱┈▇╱▏
╱┈▇╱┈╱▏┈┈▇▇▇▇╱▏
▇▇▇▇▇╱┈┈┈▇▇▇▇╱



🌈💕🌟아니 뭔 개소리냐고💕❤️🌈💕🌟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딩🔔🔔🔔 🔔🔔딩🔔🔔딩🔔🔔🔔🔊🌞👍🔊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빠빠빠 빠 🕗🕞🕞빠 🕖🕢🕟🕓빠🕖🕖🕗빠빠 뷰티풀↗📣데이 ?~~~빠빠빠 빠 잇쳐 ?뷰티풀📣🌈데이🌌‼‼?⁉ 딩🔔🔔🔔 🔔🔔딩🔔🔔딩🔔🔔🔔🔊🌞👍🔊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빠빠빠 빠 🕗🕞🕞빠 🕖🕢🕟?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아아악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그래나만입이다😝 어쩔곤데🍔🍧🍖🍭 그래나만입이다😝 어쩔곤데🍰🍡🍫🍩 그래나만입이다😝 어쩔곤데🍎🍉🥔🌽 그래나만입이다😝 어쩔곤데🥫🍤🍢🍦 그래나만입이다😝 어쩔곤데🍪🌰🥜🍯 그래나만입이다😝 어쩔곤데🍇🍓🍈🥝 그래나만입이다😝 어쩔곤데🍕🍙🍟🍒


엥...먼말이야? What do you mean? どういう意味ですか? 是什么意思啊? 你说的是什么呀? Qu'est-ce que tu racontes ? Cosa vuol dire? ¿Qué quieres decir? Ça suffit ? Wat heescht dat? 엥...먼말이야? What do you mean? どういう意味ですか? 是什么意思啊? 你说的是什么呀?


말하기👄💬 전에 생각🤔💭 했나요❓ 말하기👄💬 전에 생각🤔💭 했나요❓ 말하기👄💬 전에 생각🤔💭 했나요❓ 말하기👄💬 전에 생각🤔💭 했나요❓ 말하기👄💬 전에 생각🤔💭 했나요❓ 말하기👄💬 전에 생각🤔💭 했나요❓ 말하기👄💬 전에 생각🤔💭 했나요❓ 말하기👄💬 전에 생각🤔💭 했나요❓ 말하기👄💬 전에 생각🤔💭 했나요❓ 말하기👄💬 전에 생각🤔💭 했나요❓ 말하기👄💬 전에 생각🤔💭 했나요❓ 말하기👄💬 전에 생각🤔💭 했나요❓



으아...! 으아아!!!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 으아아아아아아ㅏㅇ아ㅏ아아아아앙아아아ㅏ아아아아아악!!!! 으악!!!!! 으아아아아아아아앙악!!!!!!!! 아악!!!! 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 아악!!!!!!!!!!!!!!!으으으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으아아아아!!! 으아!!!!!!! 으아아아악!!! 악!!!! 아아아아아아악!!!!!!!!!!!!!! 으으으으아아아아아아아ㅏ앙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아!!!!!!!!!!!!!!!으아악!! 으으으아아아아악!!!!!!!!!!!! 으아...! 으아아!!!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 으아아아아아아ㅏㅇ아ㅏ아아아아앙아아아ㅏ아아아아아악!!!! 으악!!!!! 으아아아아아아아


👥👥👥👥👥👤👤👤👤👥👤👥(수군)👤👥👤👥👤👤👤👥👥👥👤👤(웅성)👤👥👤👥👤👥(웅성웅성)👤👥👤👥👥👤👥👥👥👤(수군수군)👤👤👤👥👤👤👥👥👤👥👥👥🗣📣와쟤진짜미쳤나봐👥👥👥👤👤👥👤👥👤👤(수군수군)👤👤👥👤👤👥👤👥👥👤👤👤👥👥👤👥👤(쑥덕쑥덕)👥👤👥👤👥👤👥👥👤👥👥👥👥👥👥👤👤👤👤👥👤👥(수군)👤👥👤👥👤👤👤👥👥👥👤👤(웅성)👤👥👤👥👤👥(웅성웅성)👤👥👤👥👥👤



야‼️야 놀 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야야야‼️야야야야‼️야 놀 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야야야‼️야야야야‼️야 놀 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야야야‼️야야야야‼️야


              엥 엥
   엥엥엥엥엥      엥 엥
  엥     엥     엥 엥
 엥       엥 엥엥엥엥 엥
 엥       엥    엥 엥
  엥     엥     엥 엥
   엥엥엥엥엥      엥 엥
              엥 엥
        엥엥엥엥엥   
       엥     엥  
      엥       엥 
      엥       엥 
       엥     엥  
        엥엥엥엥엥


🐶우꼌ㅋㅋㅋㅋ💃핫챠!!!핫차차!!유자차!!🤣유자차차!!!!개웃곀ㅋㅋㅋ🐶우꼌ㅋㅋㅋㅋ💃핫챠!!!핫차차!!유자차!!🤣유자차차!!!!개웃곀ㅋㅋㅋ🐶우꼌ㅋㅋㅋㅋ💃핫챠!!!핫차차!!유자차!!🤣유자차차!!!!개웃곀ㅋㅋㅋ🐶우꼌ㅋㅋㅋㅋ💃핫챠!!!핫차차!!유자차!!🤣유자차차!!!!개웃곀ㅋㅋㅋ🐶우꼌ㅋㅋㅋㅋ💃핫챠!!!핫차차!!유자차!!🤣유자차차!!!!개웃곀ㅋㅋㅋ🐶우꼌ㅋㅋㅋㅋ💃핫챠!!!핫차차!!유자차!!🤣유자차차!!!!개웃곀ㅋㅋㅋ🐶우꼌ㅋㅋㅋㅋ💃핫챠!!!핫차차!!유자차!!🤣유자차차!!!!


으아아!!!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 으아아아아아으아아!!!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 으아아아아아아ㅏㅇ아ㅏ아아아아앙아아아ㅏ아아아아아악!!!! 으악!!!!! ㅇㅏ
       ㅇ
        ⋌
          ㅇ
            ㅜ
             .
              .
               .



🌈 💚 🌈💚🌈💚🌈💚🌈💚🌈💚🌈 💚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 💚🌈 💚🌈 💚


우리👩‍👩‍👧민초🍃🍫배척😫하지마세요🙅‍♀️ 님이👤민초🍃🍫보다 초코칩🍪있어?😑 님이👤민초🍃🍫보다 박하맛🍃이나? 님이👤민초🍃🍫보다 청록색🧤이야?😤 다시는...❌ 민초🍃🍫 무시🤷‍♀️하지마🖕🏻 민초러👩‍🌾들은 퍼가💚 민초야 꽃길만 걸어 🌸 우리👩‍👩‍👧민초🍃🍫배척😫하지마세요🙅‍♀️ 님이👤민초🍃🍫보다 초코칩🍪있어?😑 님이👤민초🍃🍫보다 박하맛🍃이나? 님이👤민초🍃🍫보다 청록색🧤이야?😤 다시는...❌ 민초🍃🍫 무시🤷‍♀️하지마🖕🏻 민초러👩‍🌾들은 퍼가💚 민초야 꽃길만 걸어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 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 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 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


༼;´༎ຶ۝༎ຶ༽우워어어어어엌!!!!!!!


💢나 정음이오빠🙍‍♂️황.정.남🚭인데 너죽을래❓ 됐고❗ 너 앞으로 내동생말🐴 잘 ❌안들으면 죽는다🔪💥 됐고❗♨️너 앞으로 우리 정음이한테 누나🙇‍♂️라 그러고 🐴말잘들어🔥 알았어 ⁉️ 됐고 ❗ 오늘은 ➋만하고 🏃‍♂️갈테니까 줘〰️💥터지기전에💣 빨리 돌아〰️가❗


교수님👿 내가 학교🏫 출석도 하고🛎 과제도 제출하고📑 시험도 보러 왔으면📝 그럼 된 거지👌 뭘 더(more)🤷‍♀️ 바라세요(want)?🤦‍♀️ 줌바댄스👯‍♀️라도 출까요?💃 앞구르기🤸‍♀️라도 해요?😡 시험 범위📖는 왜(why) 이렇게 많아요(many)?📚 벼락치기🤮 가능(i can)할 정도만✍️ 내주시면 안 되나요(please)?🤯 학점은 왜(why) CDF🤬 주세요? 재수강(again)🖕으로 저 또(again and again) 보고 싶으세요?🤦‍♀️ 정말 스트레스(stress)🤢 받아서 학교🏫 못 다니겠어요(drop)🙅‍♀️ 학교🏫 그만(stop)두겠습니다👋 자퇴(drop) 오나료🤸‍♀️


포항항ꉂꉂ(ᵔᗜᵔ*)ㅋㅋㅋㅋ🛳🌊포항항항🚢🌊포핳핳항🛳🌊🚢🌊⚓️⛴포항항ꉂꉂ(ᵔᗜᵔ*)ㅋㅋㅋㅋ🛳🌊포항항항🚢🌊포항항ꉂꉂ(ᵔᗜᵔ*)⛴🛳🌊⚓️🚢🌊⛴포항항항항⛴🌊 포항항ꉂꉂ(ᵔᗜᵔ*)ㅋㅋㅋㅋ🛳🌊포항항항🚢🌊포핳핳항🛳🌊🚢🌊⚓️⛴포항항ꉂꉂ(ᵔᗜᵔ*)ㅋㅋㅋㅋ🛳🌊포항항항🚢🌊포항항ꉂꉂ(ᵔᗜᵔ*)⛴🛳🌊⚓️🚢🌊⛴포항항항항⛴🌊 포항항ꉂꉂ(ᵔᗜᵔ*)ㅋㅋㅋㅋ🛳🌊포항항항🚢🌊포핳핳항🛳🌊🚢🌊⚓️⛴포항항ꉂꉂ(ᵔᗜᵔ*)ㅋㅋㅋㅋ🛳🌊포항항항🚢🌊포항항ꉂꉂ(ᵔᗜᵔ*)⛴🛳🌊⚓️🚢🌊⛴포항항항항⛴🌊 포항항ꉂꉂ(ᵔᗜ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