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결혼 준비 / / 2023. 11. 27. 23:00

청담 베루체 청담본점 웨딩밴드 가격, 계약 후기 (with 지인할인)

728x90

#청담베루체 #베루체청담본점
두달전 웨딩밴드 계약하고 드뎌 수령해온 후기에요❤️

청담 베루체 내부는 정말 넓었어요! 청담예물 종류도 많아서 진열대도 정말 많았지만,
인기 있는 곳인만큼 상담실도 여러군데 있더라구요. 상담실로 안내 받아 들어가니 웰컴 기프트가 기다리고 있었어요~ㅎㅎ 완전 스윗하구 친절친절 ❤️

저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갔고, 전화 예약을 할 때부터 지인할인으로 진행하고 싶다고 지인할인 번호를 말씀드렸어요. (지인할인 번호 공유는 이 글 맨 아래 링크했으니, 가격 할인 받으세요!)

상담실에서 생각했던 가격, 디자인 등을 이야기 하고 대충 견적을 받았고,
매장을 둘러보며 생각했던 예산 안에서 반지들을 보여주셨어요.

청담예물 베루체 웨딩밴드 종류가 너무너무 많아서 고르기 어려웠지만, 상담해주신 이사님이 제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잘 고를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디자인과 가격 예산에 맞춰서 왼손 오른손 하나씩 바꿔가면서 골랐는데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ㅎㅎ 부담을 주시거나 강요하지 않아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고를 수 있었구요!

반지 목걸이 귀걸이 세트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ㅠㅠ

다이아몬드 콕 콕 박아서 주문해놓고, 약 2달 정도 기다렸어요. 2달 후에 다시 방문해서 수령까지 해왔답니다~!

베루체 청담본점 웨딩밴드 케이스 패키지까지 너무 예뻤고, 웨딩촬영 할 때 쓸 수 있는 몇가지 아이템도 빌려와서 잘 썼어요~

거품 없는 가격에 예쁜 디자인,,
친절하고 부담 없어서 너무너무 좋은 시간이었던 베루체 웨딩밴드 투어! 수령까지 대만족이에요 ❤️

베루체 가격, 지인할인 방법 등은 아래 글에 댓글로 남기시면 실시간 답변 드린답니당~! 아무래도 네이버 블로그 댓글이 편하시니까요 😊
🔻

청담 베루체 웨딩밴드 후기 (지인할인 혜택 최대 꿀팁)

청담 베루체 웨딩밴드 수령 후기 (베루체 청담본점 지인할인 혜택 최대로 받는 꿀팁 공개!) 11. 11.(토) 청...

blog.naver.com



담에 또 목걸이 반지 귀걸이 살 일 있으면 또 방문할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