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 실리콘 에어팟 케이스
선물 갑툭튀!(from.알리익스프레스)
생각지도 못 했던 에어팟 케이스가 생겼다! 나의 귀여운 메이트에게 받은 선물 ><
내가 기존에 사용하던 스티치 하드 케이스와 비교하니 실리콘 케이스는 왕 크다. 그 중에서 미니언즈는 유난히 더 커 보인다.
에어팟 케이스 선물 받은 썰 + 해외 배송으로 미니언즈 3개 날아온 썰
오늘은 나 혼자 사택에 있는 날인데, 사택에 도착해보니 해외배송으로 택배가 와 있었다. 메이트들에게 알려주니 메이트1은 본인이 시킨적이 없는데 뭔지 모르겠다고 해서 뜯어보기ㄱㄱ 주저없이 뜯었더니 미니언즈 세마리가 갑툭튀!!!
시킨 적이 없어 당황해하다가.. 불현듯 내 머릿속에 미니언즈 출처가 떠올랐다!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이 보통 3주 걸리니까 아마도 때는 3주 전, 우리는 여느 때와 같이 술을 먹고 있었다. 한창 술을 먹다가 메이트1이 남자친구와 커플로 산다고 "또" 에어팟 케이스 주문을 하길래 그렇게 맨날 케이스만 살거면 내 것도 사달라고 했더니 내 것도 사줬다.
만취가 되어 무더운 나날들을 보내다 그 사실을 잊고 지냈는데, 오늘 미니언즈 세마리가 쪼르르 온 것이 아닌가!
그래서 내 것만 들고 내 방으로 와서 사진 찍고 글 쓰는 중이다. 셋 중에 젤 멀쩡한 놈으로 골라왔는데 셋 다 안 멀쩡해ㅋㅋㅋㅋ 처음으로 키링도 써 볼 수 있겠군
하드케이스는 뒷면에 페어링 버튼을 누를 수 없는데, 실리콘케이르는 페어링 버튼을 누를 수 있게 되어 있다. 나는 아이폰 기기 하나만 페어링되어 있어서 페어링 버튼을 누를 일이 없다.
그리고 하드케이스는 맨날 누워있을 수밖에 없는데, 실리콘 케이스는 아래 발이 달려 있거나 면적이 큰 경우가 많아서 똑바로 서 있을 수 있다. 모니터 아래 세워 놓고 쓰면 피규어 같기도 하고 귀엽고 예뻐서, 이런거 하나 가지고 싶었다.
내 에어팟을 새로운 실리콘 케이스에 넣었는데.... 얘 왜 모자가 작아 ㅠㅠ
그래서 안 쓰기로 방금 결정함.
알리익스프레스 에어팟 케이스(Aliexpress airpods case/cover)
알리익스프레스 에어팟 케이스 주문을 하면 3주 정도의 기다림이 필요하지만, 우리나라 시중가의 3~5배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번에 갑툭 선물을 받은 에어팟 케이스도 한화 1500~3000원 정도의 가격에 구입한 것인데, 딱 그 정도의 퀄리티다. 그래서 나는 비추다. 직접 사보지는 않아도 옆에서 사는거 보면, 눈 두개 달린 미니언즈는 눈이 사시다. 마감도 잘 안 되어 있고 사이즈가 잘 안 맞기도 하다. 나의 소중한 에어팟을 보호하기엔 너무나도 역부족이다.
역시 콤팩트하게 내 에어팟을 보호해주는 하드케이스 짱짱. 디즈니 정품 케이스 짱짱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