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팟 추천 i9 plus
차이팟 i9 리얼 후기 및 에어팟 비교 리뷰
에어팟 사용자가 늘어나는 만큼,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는 사람들 중 차이팟 사용자도 늘어나고 있다. 현재 1,2세대가 출시된 에어팟과 달리, 차이팟 시리즈도 다양하고 점점더 업그레이드가 되고 있다.
차이팟 3세대
차이팟 acro i9 plus 리얼 후기
대륙의 실수 시리즈 중 하나인 차이팟 언박싱부터 시작한다. 차이팟 i9, i9 plus 디자인은 동일하나 기능적인 부분이 plus되어 i9 plus다.
화이트 색상 뿐만 아니라 블랙, 로즈골드 색상이 있으며, 올리브영에서 아크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인터넷에서는 2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차이팟은 친절하다.
Acro i9 plus
아크로 i9 플러스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완벽 호환이 된다. 블루투스 칩 5.0 버전을 사용하여 사운드가 잘 끊기지 않는 편이다.
차이팟 수신 거리는 10m, 차이팟 최대 사용 시간은 4시간이다.
차이팟 언박싱으로 시작한다.(개봉기)
(왼쪽) 차이팟 i9 (오른쪽) 에어팟 2세대
언뜻 봐서 디자인 면에서는 차이를 못 느끼겠지만 차이팟 케이스 크기가 조금 더 크다.
뒷면 뚜껑 열리는 부분의 재질이 다르다. 충전 케이스 뒷면에는 동일하게 페어링 버튼이 있다.
차이팟 무게는 에어팟에 비해 몇 배는 가볍다. 에어팟은 충전 케이스 안에 자석이 있어 뚜껑을 열고 닫을 때 무게감이 느껴진다.(자석이 있어서 철가루 방지 스티커를 사용한다.) 차이팟 충전 케이스는 플라스틱이 맞물려 닫히기 때문에 무게감의 차이가 상당하다.
에어팟과 달리 차이팟 i9 이어폰 기기에는 전원 on/off 및 페어링 버튼이 있다. 전원 on/off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디바이스 연결 후 5분 이상 활동이 없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게 되어 있다. 차이팟 페어링은 충전 케이스 페어링 버튼을 이용해도 되고, 이어폰 기기 페어링 버튼을 이용해도 된다.
차이팟 vs 에어팟 비교는 여기까지다.
차이팟 시리즈마다 충전 케이블도 다르다. 차이팟 i9 충전 케이블은 안드로이드 5핀 충전 케이블을 사용한다.
2만원대의 차이팟과 20만원대의 에어팟의 가성비를 따지자면, 10배의 가격차이에 차이팟 사용의 가성비를 무시할 수 없을 것 같다. 기존의 블루투스 이어폰은 목 뒤로 연결되어 있는 등 왼쪽과 오른쪽 기기가 연결이 되어 있었다. 에어팟이든 차이팟이든 무선 기술로 두 손의 완벽한 자유로움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은 확실하다.